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드라큘라' 김준수, 핏빛 머리에 담긴 의미

입력 2020.02.20 10:08 수정 2020.02.20 10:09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한밤'이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집중 조명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관객들을 움직이는 뛰어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들에 대한 주제로 뮤지컬 배우 김준수에 대해 조명했다.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도전해 지난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김준수의 티켓파워 비결이 집중 분석됐다.


'드라큘라' 김준수, 핏빛 머리에 담긴 의미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차 뮤지컬 배우가 된 김준수의 팬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 '황금별'과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를 열창하는 김준수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어 뮤지컬 '드라큘라' 런스루 현장이 공개돼 실제 공연을 방불케하는 김준수의 열정적인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김준수는 "개인적으로 너무나 영광이고 세 번째 임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그런 부담감이 같이 공존하는 것 같다"며 '드라큘라' 삼연에 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드라큘라' 김준수, 핏빛 머리에 담긴 의미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빨간 머리에 대해 김준수는 "이미지나 비주얼적인 부분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피를 마셨던 게 머리로 전이되는 그런 상상을 하니 강렬하게 보일 것 같았다"고 개성 있는 캐릭터 해석 능력을 밝혔다. 이에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는 "어떻게 보자면 신비로운 존재들인 흡혈귀, 모차르트 등 독특한 캐릭터를 형상화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신비로운 이미지를 완성해냈다"고 평가했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6월 7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