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뮤지컬 배우 카이, 단독 콘서트 개최…노래+토크 두 가지 콘셉트

입력 2020.03.25 08:39 수정 2020.03.25 08:39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단독 콘서트 'Bel canto'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오는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진행될 'Bel canto'(이하 '벨칸토')는 2014년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카이 인 이태리(KAI IN ITALY)'의 새로운 LP 발매에 맞춰 개최되는 콘서트로 두 가지 콘셉트를 차용해 카이의 인간적인 매력도 담아낼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카이, 단독 콘서트 개최…노래+토크 두 가지 콘셉트 뮤지컬 배우 카이가 단독 콘서트 'Bel canto'를 개최한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벨칸토'는 '아름다운 소리'라는 뜻에 걸맞게 카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마이크와 스피커 없이 오로지 목소리 하나로만 표현할 예정으로, 이번 콘서트는 그의 음악을 가장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가창 위주로 구성된 1부 공연에서는 클래식 전문 공연장인 체임버홀을 가득 채울 카이의 음색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2부 '애프터 토크 콘서트'에서는 배우 카이와 팬들이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1부 콘서트에서는 그의 음악적 감성을 담뿍 담아낸 '카이 인 이태리(KAI IN ITALY)'의 수록곡 'Lei (She)', 'Volare', 'Con Te Partiro (Time To Say Goodbye)'등을 선보인다. 지난 콘서트부터 합을 맞춰온 이범재 피아니스트가 출연하며 편곡까지 맡아 다양한 이탈리아 명곡을 카이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2020년 버전의 새로운 감동을 안긴다.


2부 '애프터 토크 콘서트'에서는 토크를 메인으로 팬들과 함께 좀 더 편안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애프터 토크 콘서트'를 통해 음악에 있어서 항상 올곧고 열정적인 음악가의 면모는 물론 색다른 매력의 카이를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공연된다. 25일 티켓 오픈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