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아침창' 카이, 위로 안기는 목소리…콘서트 기대감 UP

입력 2020.03.25 13:25 수정 2020.03.25 13:25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아침창'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위로를 안겼다.


카이는 2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에 출연해 '함께 흔들리자', '신이여', '애모' 총 세 곡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아침창' 카이, 위로 안기는 목소리…콘서트 기대감 UP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뮤지컬 배우 카이가 출연했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이날 방송에서 카이는 직접 작사, 작곡한 '함께 흔들리자'를 소개하며 "어느 때보다 함께 어려움 이겨내야 할 시기에 '함께 흔들리자'로 청취자 분들께 위로를 드리고 싶다"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중 '신이여'를 가창했다. 카이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뮤지컬의 전율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다음으로 가수 김수희의 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애모'를 선보였다. 이 곡은 '카이 인 코리아' 앨범의 수록곡으로, 카이는 세련된 멜로디에 감미로운 음색과 서정적인 감성을 녹여냈다.


카이는 오는 4월 18일 단독 콘서트 'Bel canto(벨칸토)'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노래와 토크 두가지 콘셉트로 구성하여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부 공연은 카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마이크와 스피커 없이 오로지 목소리 하나로만 표현한다. 카이는 "관객분들이 오로지 소리에 집중해 소리 자체가 갖고 있는 매력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카이의 단독 콘서트 '벨칸토'는 오는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개최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