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전미도·정문성→양희준, 관객 만날 준비 완료

입력 2020.06.29 08:52 수정 2020.06.29 08:52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개막을 하루 앞두고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막바지 연습 현장에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열연으로 더 깊어지고 섬세해진 감정을 선보일 배우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개막까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어쩌면 해피엔딩'은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시즌 공연의 마지막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전미도·정문성→양희준, 관객 만날 준비 완료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관객 만날 준비를 마쳤다. 사진=CJENM


'어쩌면 해피엔딩'은 초연과 재연을 함께 한 기존 캐스트와 이번 시즌 새롭게 참여한 뉴 캐스트가 조화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연습실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나가고 있는 아날로그를 좋아하는 헬퍼봇5 올리버 역의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은 공개된 연습실 사진만으로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배워가는 올리버의 순수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해 기대를 모은다.


5에게는 없는 '사회적 기술'을 갖춘 헬퍼봇6 클레어 역의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입체적이고 복잡한 클레어의 감정변화를 각기 다른 매력과 해석으로 선보였다.


올리버의 옛 주인 제임스 역의 성종완, 이선근은 제임스의 따뜻함은 물론, 우체부, 모텔 주인 등 완벽한 멀티 역할을 소화하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는 팔색조 매력을 예고한다.


한편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