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김국희, 따뜻한 인물에서 '타이거 맘'으로

입력 2020.07.30 13:20 수정 2020.07.30 13:20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국희

[뉴스컬처 김진선 기자] 배우 김국희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출연한다.


30일 김국희의 소속사는 "8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김국희가 양지원(고소현 분)의 엄마로 등장한다"라고 밝혔다.

김국희, 따뜻한 인물에서 '타이거 맘'으로

김국희, 따뜻한 인물에서 '타이거 맘'으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국희는 극 중 바이올린 영재 양지원(고소현 분)의 엄마로 분한다. 딸이 가진 뛰어난 재능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해주고 있다 믿으나 학구열에 불타 어린 딸을 힘들게 하는 인물이다.


매 작품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겨온 김국희는 이번에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녀를 엄격하게 훈육하는 엄마'를 뜻하는 '타이거 맘' 캐릭터인 만큼, 매서운 눈빛으로 딸을 감시하고 압박하는 면모들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을 예정.


김국희는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영역의 한계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다. '유열의 음악앨범', '회사 가기 싫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보인 바와 같이 실생활과 맞닿아 있는 따뜻한 인물들을 주로 맡았는데,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하이퍼 리얼리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예민함과 날카로움을 지닌 지원모로 분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라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김진선 기자 carol@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