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너의 이야기로 채워"…뮤지컬 'HOPE'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20.10.22 09:14 수정 2020.10.22 09:14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하 'HOPE')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얼굴을 표지로 하는 책 모양으로, 한 사람의 인생을 책에 비유하며 '당신이란 책을 제대로 읽어봐. 그 속엔 네가 잊었던 문장이 많아. 너의 이야기로 채워'라는 극 중 가사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평생 원고만 지키며 살아온 에바 호프의 삶을 조명하는 'HOPE'는 78세 노파가 그동안 잊고 살았던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가장 보편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지난해 1월 초연부터 함께 해온 배우들 역시 작품이 지닌 메시지에 뜨거운 공감을 표했다. 작품을 대표하는 얼굴이자 타이틀롤을 맡은 김선영은 '그래, 이제 네 자리로 돌아가'라는 대사가 "진정한 내 자리로 돌아왔을 때 비로소 느끼는 것이 행복이라고 말해주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호프가 평생토록 지켜온 원고를 의인화한 캐릭터 K와 과거 호프 역을 맡은 조형균, 이예은은 스페셜 포스터 제작에 영감을 준 가사를 명대사로 꼽으며 "살아가면서 자기 본연의 모습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나의 모습이 얼마나 가치 있고 소중한지 되돌아보게 한다"고 말문을 열며 "여러 가지 핑계로 잊고 사는 것들이 많은데, 지금 내가 잊고 사는 건 무엇일까 생각하게 만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HOPE'는 오는 11월 1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오는 28일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