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한다 프로덕션, 첫 번째 콘서트 개최…박준휘·나하나 등 출연

입력 2020.10.26 10:34 수정 2020.10.26 10:34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창작 뮤지컬 '테레즈라캥', '머더러' 등을 선보인 공연제작사 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한다 프로덕션이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함께 한다'라는 부제로 첫 시작을 알리는 '2020 한다 콘서트 HANDA CONCERT'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되었던 공연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관객들에 대한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됐다.


한다 프로덕션, 첫 번째 콘서트 개최…박준휘·나하나 등 출연 한다 프로덕션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한다 프로덕션


오는 11월 30일에는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원종환, 유성재를 필두로, 탁월한 작품 해석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는 임찬민, 박준휘, 뮤지컬 '최후진술'에서 갈릴레오 갈릴레이 역으로 호평을 받았던 노희찬이 함께 한다.


12월 7일 개최되는 두 번째 공연에는 JTBC '팬텀싱어3'에 출연한 노윤,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배우인 나하나, 대학로 라이징 스타 이진우와 김찬종, 2019년 뮤지컬 '테레즈라캥'으로 데뷔한 신예 강채영이 함께 한다.


총 열명의 배우들은 한다 프로덕션 제작 공연의 넘버 외에도, 직접 출연한 국내 뮤지컬 넘버를 포함하여 가요와 합창곡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한혜신 음악감독이 지휘하는 4인조 라이브 밴드가 아름답고 풍성한 사운드로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10일 티켓 오픈된다.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할 예정이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