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제14회 DIMF 개막콘서트, 전 세계 73개국 8만 명 관람

입력 2020.10.26 11:15 수정 2020.10.26 11:15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지난 23일 개최된 제14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의 개막콘서트 'DIMF ON-TACT'가 전세계 관객을 만났다.


DIMF가 주관하고 신스웨이브가 제작과 송출을 맡은 이번 콘서트는 한국, 일본, 미주권뿐 아니라 보스니아, 네팔, 우크라이나 등으로 송출돼 73개국 8만여명의 온라인 관객들이 DIMF 사상 최초 온라인 비대면 개막콘서트를 함께 했다.


제14회 DIMF 개막콘서트, 전 세계 73개국 8만 명 관람


제14회 DIMF 개막콘서트, 전 세계 73개국 8만 명 관람


'DIMF ON-TACT'는 장소영 음악감독이 지휘하는 TMM오케스트라와 함께 배우 마이클리와 DIMF가 발굴한 차세대 뮤지컬스타 9인의 무대를 시작으로 민경아, 박강현, 유희승, 김소향, 정선아, 이지훈, 손준호 등이 출연했다. MC를 맡은 이지훈과 김성규는 위트있는 진행으로 무대 위 배우들과 랜선 관객들을 하나로 잇는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번 콘서트의 제작과 송출을 맡은 ㈜신스웨이브의 신정화 대표는 "지난 '광염소나타'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이 브로드웨이나 웨스트엔드를 넘어 K-뮤지컬을 만날 수 있는 첫 포문을 열었다"며 "이번 'DIMF ON- TACT'는 그런 의미에서 우리나라 뮤지컬 배우들이 그들의 뮤지컬은 물론 국내 창작물의 뮤지컬 넘버를 소개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해 보았다"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한편 DIMF는 오는 11월 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이어간다.


사진=네이버TV, 티켓피아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