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빙상스타 박승희, 예능부터 연기까지 도전

입력 2021.08.11 17:00 수정 2021.08.11 17:00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 “빙상레전드 새로운 도전 지원”
남희석 조세호 지상렬 KCM 고우리 등과 한솥밥

[뉴스컬처 홍동희 기자] 전(前)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가 본격적인 연예 활동에 나선다.


남희석, 조세호, 지상렬 등이 속한 이미지나인컴즈는 11일 일 “대한민국 동계 올림픽 빙상 레전드 박승희 씨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이 매니지먼트 역량을 집중해 적극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빙상스타 박승희, 예능부터 연기까지 도전 박승희. 사진=이미지나인컴즈


박승희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 후 가방 디자이너에 도전해 지난해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했다.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시작, E채널 '노는 언니'와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고정 출연하며 긍정적이고 솔직한 성격으로 주목 받았다. 남다른 친화력과 동시에 강한 승부욕, 그리고 허당 이미지는 시청자들로부터 호감을 이끌어냈다.


그녀는 2007년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발탁돼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2개의 동메달,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2개의 금메달과 1개의 동메달을 목에 걸며 빙상 레전드로 자리메김했다. 또한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로 출전하며, 한국 빙상 최고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두 종목 올림픽 출전이라는 진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박승희는 예능 활동을 비롯해 동계 스포츠 전문 캐스터,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배우 고우리, 김윤서, 신고은, 서재규, 최현서, 성희현, 이은, 아역배우 이진주, 방송인 남희석, 조세호, 지상렬, 조수빈, 김경진, 조은나래, 가수 KCM, 달샤벳 출신 수빈, 조엘, 신나라, 유튜버 마이린, 마이맘 등 방송인,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홍동희 기자 mystar@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뉴스컬처 카카오톡채널 추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