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사냥의 시간' 이제훈→최우식, 17·18일 오디오쇼 출격[공식]

입력 2020.02.14 09:37 수정 2020.02.14 09:37

'사냥의 시간' 이제훈→최우식, 17·18일 오디오쇼 출격[공식]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 주연 배우들이 네이버 오디오쇼NOW에 출연한다.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가 오는 17,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오디오쇼 NOW '사냥의 시간' 스페셜 토크쇼에 출격한다.


개그우먼 박지선이 호스트를 맡아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TMI 5자 토크부터 젠가 저격 토크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섯 배우의 절친 케미와 찰진 입담을 발산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사냥의 시간'의 개봉을 기다리는 청취자들이 영화 속 네 친구들처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들에 관한 사연을 보내와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부터 특별한 선물 증정의 시간까지 가지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섯 배우들이 함께 모여 선보일 특급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됐다.


'파수꾼'의 윤성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26일 개봉.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