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찰리와 초콜릿공장' 프레디 하이모어 근황? '굿닥터' 현장에서 아역배우와

입력 2020.02.14 11:50 수정 2020.02.14 11:50

'찰리와 초콜릿공장' 프레디 하이모어
'굿 닥터' 촬영 현장에서 전한 근황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찰리와 초콜릿공장' 주연 배우 프레디 하이모어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아역 배우 제이드 가르시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국 A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굿 닥터 시즌3'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업로드 됐다.


'찰리와 초콜릿공장' 프레디 하이모어 근황? '굿닥터' 현장에서 아역배우와 프레디 하이모어 근황. 사진=제이드 가르시아 인스타그램

'찰리와 초콜릿공장' 프레디 하이모어 근황? '굿닥터' 현장에서 아역배우와 '찰리와 초콜릿공장' 스틸컷.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이날 제이드 가르시아는 "세트장에서 '사랑해' 사인을 하고 있는 나와 프레디 하이모어의 사진을 봐. 2월 17일 시즌3 15회에 방송 예정이니 더 많은 사진은 그때 공개될 것"이라는 글과 함께 프레디 하이모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손으로 ILY (I Love You) 싸인을 한 채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제이드 가르시아와 프레디 하이모어의 모습이 담겼다. 프레디 하이모어는 최근 미국판 '굿 닥터'의 서번트 증후군이 있는 주인공 숀 머피 역으로 열연 중이다.


한편 프레디 하이모어는 지난 1999년 영화 '위민 토킹 더티'로 데뷔, '찰리와 초콜릿공장' 속 찰리 버켓 역으로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조니 뎁 주연의 판타지 영화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창간!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