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걸캅스' 라미란X이성경,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 [영화콕!]

입력 2020.03.25 19:33 수정 2020.03.25 19:33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영화 '걸캅스'가 오늘(25일) OCN에 방영된다.


영화 '걸캅스'는 과거 전설의 형사였다가 현재는 퇴출 0순위인 주무관과 열혈형사가 48시간 뒤에 업로드가 예정된 디지털 성범죄를 막기 위해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걸캅스' 라미란X이성경,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 [영화콕!]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걸캅스' 라미란X이성경,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 [영화콕!]


영화 '걸캅스'는 지난 2019년 5월9일 개봉돼 당시 162만9528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 영화에는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수영, 염혜란, 위하준, 주우재, 강홍석 등이 출연했다. 러닝타임은 107분. 15세 관람가이다.


사진=영화 '걸캅스' 포스터.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