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메가박스 개관 20주년 기념 '골든티켓' 공개…다양한 행운까지

입력 2020.08.06 08:58 수정 2020.08.06 08:58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인 '골든티켓'을 공개했다.


메가박스는 그동안 ‘굿즈 맛집’이란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인 골든티켓은 지난 20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름 그대로 황금빛 티켓 디자인에 다양한 행운까지 더했다.


메가박스 개관 20주년 기념 '골든티켓' 공개…다양한 행운까지

20주년 오리지널 골든티켓은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메가박스 66개 지점에서 당일 영화를 관람한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인 1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티켓은 오리지널 골든티켓 또는 추가 혜택이 담긴 스페셜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배포된다.


특히 스페셜 골든티켓의 경우 무비 패스 1년권 및 3개월권, 일반 관람권, 오리지널 팝콘(L) 무료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메가박스는 지난 달 23일에 첨단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 ‘돌비 시네마’를 코엑스점에 국내 최초로 개관하기도 했다.


메가박스 개관 20주년 기념 '골든티켓' 공개…다양한 행운까지

메가박스 측은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자랑하는 ‘더 부티크’ 및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MX’에 이어 온전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특별관을 확대하며 진정한 라이프시어터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메가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담아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이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8월에는 메가박스 20주년과 연이은 기대작 개봉에 걸맞은 다양한 멤버십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메가박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