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콘스탄틴' 혼혈악마 찾아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퇴마사, 맷 라이언 주연[영화콕!]

입력 2020.10.17 10:20 수정 2020.10.17 10:20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콘스탄틴'은 2014년 10월 24일부터 2015년 2월 13일까지 미국에서 방영됐다.


미국 NBC '콘스탄틴'은 13부작으로 제작됐다. 인간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공존하는 가운데 유명 퇴마사 ‘존 콘스탄틴’이 세상에 존재하는 악마를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콘스탄틴' 혼혈악마 찾아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퇴마사, 맷 라이언 주연[영화콕!] 미국NBC '콘스탄틴' 스틸/사진=웨이브 공식홈페이지

'콘스탄틴' 혼혈악마 찾아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퇴마사, 맷 라이언 주연[영화콕!]


'콘스탄틴'은 DC 코믹스의 헬블레이저를 원작으로 하는 히어로. 키아누 리브스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영화 '콘스탄틴'으로 잘 알려져 있다.


퇴마사로 활동하던 예전의 삶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 일에 엮여 계속해서 악을 퇴치한다. 콘스탄틴은 기존 히어로들과 달리 자유분방한 삶을 즐기며 수다쟁이다. 혼혈 악마를 찾아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퇴폐미 넘치는 퇴마사로 활약한다.


존 콘스탄틴 역에는 배우 맷 라이언이 연기해 중심을 잡았으며, 제드 마틴 역에는 안젤리카 셀라야가 연기했다. 매니 역에는 해롤드 페리뉴가, 채스 챈들러 역에는 찰스 할포드가 각각 분한다.


한편, '콘스탄틴'은 웨이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