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박신혜X전종서 '콜', 연쇄살인마로부터 걸려온 전화…스페셜 포스터

입력 2020.10.29 09:33 수정 2020.10.29 09:33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넷플릭스가 영화 '콜'(감독 이충현)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박신혜X전종서 '콜', 연쇄살인마로부터 걸려온 전화…스페셜 포스터


29일 공개된 포스터는 서로의 세계를 바라보는 듯한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화기를 들고 선 두 사람의 모습과 이를 통해 금기를 깬 두 사람으로 인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 주변 사람들의 모습도 포스터 속에 담겨,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0년의 시간 차이를 두고 같은 공간에 사는 두 여자는 우연히 전화기 하나로 연결되고, 서로의 인생을 바꿔주는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과거에 일어났던 사고로부터 아버지를 구하려는 서연과 현재의 정보로 본인의 미래를 바꾸려는 영숙, 둘의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몰고 온다.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던 각자의 세상을 뒤흔든 이후 숨겨두었던 발톱을 꺼낸 영숙의 광기 어린 변신과 다른 이들의 운명까지 송두리째 무너질 위기에 놓인 서연의 얽히고설킨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


'콜'은 단편 '몸 값'으로 주목받은 충무로 신예 이충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 배우 박신혜, 전종서가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다.


'콜'은 11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