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이재균, 방황하는 10대 변신…'세트플레이'·'올드위키드송' 12월 활약

입력 2020.11.20 13:57 수정 2020.11.20 13:57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이재균이 영화 '세트플레이'(감독 문승욱)에서 강렬한 변신에 나선다.


20일 블루필름웍스 측은 '세트플레이'의 이재균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재균, 방황하는 10대 변신…'세트플레이'·'올드위키드송' 12월 활약

이재균, 방황하는 10대 변신…'세트플레이'·'올드위키드송' 12월 활약


'세트플레이'는 돈으로 얽힌 비정한 세상에 버림받은 고등학생 성철이 차가운 현실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준과 한 팀이 되어 최악의 범죄에 뛰어들며 벌이는 처절한 생존을 드린 영화 .


이재균은 영화에서 냉혹한 사회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처절하게 생존해나가는 10대 소년 성철으로 분한다.


특히 세상의 무관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범죄를 최소한의 무기와 수단으로 삼을 수 밖에 없는 모습을 과감하게 표현해 방황하는 소년의 모습을 리얼하고 파격적으로 그린다.


이재균은 뮤지컬 '그리스', '쓰릴미', 연극 '청춘예찬', '엘리펀트송' 등을 통해 공연계에서 활약했다. 그는 전역 후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로 관객과 만났고 영화 '박화영'을 비롯해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오늘의 탐정' 등에 출연했다. 영화 '세트플레이'와 연극 '올드위키드송'으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세트플레이'는 12월10일 개봉.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