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지금이라고" 축제 시작하는 아이즈원의 한마디

입력 2020.02.12 11:21 수정 2020.02.12 11:21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화려한 축제로 돌아온다.


아이즈원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신전에서 펼쳐지는 파티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는 동시에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와 한층 더 예뻐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12명의 멤버들이 돋보인다. 영상의 마지막은 "지금이라고"라는 한마디 가사와 멤버 김민주로 장식하고 있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한 곡이다. 데뷔곡이었던 '라비앙 로즈'의 붉은 열정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비올레타'를 만나 빛나는 미래를 그려냈다면 '피에스타'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즈원은 오는 17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 차트 상위권에 오르면서 팬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연습 중인 모습도 살짝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쇼를 진행하며 음악 방송 활동 계획도 세우고 있다. 사진=아이즈원 '피에스타' 티저 캡처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창간!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