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스타쉽 9인조, 엑스원 출신+'프듀X' 그리고…[NC이슈]

입력 2020.02.13 16:11 수정 2020.02.13 16:11

스타쉽, 상반기에 9인조 보이그룹 데뷔 예고
"아낌없는 지원 쏟겠다"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올해 9인조 보이그룹이 데뷔한다. 엑스원으로 활동했던 멤버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의 합류가 궁금해진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3일 "상반기를 목표로 9인조 보이그룹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엑스원 멤버였던 강민희, 송형준이 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스타쉽은 앞서 지난해 7월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 2018년부터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해 왔으며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스타쉽 9인조, 엑스원 출신+'프듀X' 그리고…[NC이슈] 엑스원 출신 강민희, 송형준. 사진=뉴스1

스타쉽 9인조, 엑스원 출신+'프듀X' 그리고…[NC이슈] 스타쉽 소속 강민희, 구정모, 박세림.

스타쉽 9인조, 엑스원 출신+'프듀X' 그리고…[NC이슈] 스타쉽 소속 함원진, 송형준. 사진=스타쉽즈 인스타그램

강민희와 송형준은 지난 1월 엑스원이 공식적으로 해체를 발표함에 따라 스타쉽 보이그룹 멤버로 낙점된 상황. 9인조라고 밝히면서 나머지 멤버 구성이 어떠할지 큰 관심사다. 특히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의 합류 여부에 눈길이 쏠린다. 더불어 스타쉽즈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들의 사진이 자주 공개되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멤버 구성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스타쉽은 몬스타엑스 이후 6년 만에 보이그룹을 내놓는다. 몬스타엑스가 강렬한 힙합 음악과 남성미로 어필했다면 이번 보이그룹은 예상되는 멤버 구성상 선배들과는 다소 다른 색깔을 지닐 것으로 보인다.


스타쉽 측은 "성공적인 데뷔와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쏟을 예정이며 팬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