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연기도전' 영탁 응원차 커피차 보낸 임영웅 "완전 힘났어"

입력 2020.05.21 13:32 수정 2020.05.21 17:14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탁을 응원하며 커피차를 보냈다.


영탁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OST Part 1 '꼰대라떼'를 발매했다. 향후에는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영탁의 연기 도전을 기념하며 임영웅은 촬영장으로 영탁을 응원하는 커피차를 보냈다. 영탁은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며 "임영웅 요놈 보소. 덕분에 완전 힘났어. 형이 고기 사줄게. '꼰대인턴' 많이 시청해주시고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연기도전' 영탁 응원차 커피차 보낸 임영웅 영탁과 김응수, 박해진.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영탁은 '꼰대인턴' 배우들인 김응수, 박해진과 유쾌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영탁은 '꼰대인턴'에 우선 OST 곡으로 참여했다. '꼰대라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평소 스트레스로 다가왔을 이야기들에 카운터펀치를 날리는 영탁의 노래를 통해 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는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


영탁은 OST 제작사를 통해 "제가 부른 노래가 드라마에 나온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대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히며 "팬 여러분들도 '꼰대인턴' 본방사수하면서 제가 참여한 OST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기도전' 영탁 응원차 커피차 보낸 임영웅

'연기도전' 영탁 응원차 커피차 보낸 임영웅

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