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버스터즈, 온라인으로 전할 여름 록 페스티벌

입력 2020.07.29 10:34 수정 2020.07.29 10:34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밴드 버스터즈가 온라인 록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버스터즈는 오는 8월 7일 서울 신촌 클럽 롤링스톤즈가 주최하는 음악 페스티벌 '온라인 써머나잇 페스티벌'(이하 '온써페')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이번 '온써페'에는 크라잉넛, 노브레인, 로맨틱펀치, 내귀에도청장치, 네미시스, 해리빅버튼 등 내로라하는 밴드들이 나온다. 버스터즈도 황금 라인업에 합류했다.


버스터즈, 온라인으로 전할 여름 록 페스티벌

버스터즈, 온라인으로 전할 여름 록 페스티벌

버스터즈는 여름 록 페스티벌의 묘미를 온라인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영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K-Rock 밴드로서 화려한 사운드로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온써페'는 오는 8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중 매일 오후 8시부터 클럽 롤링스톤즈 유튜브 채널(Rolling Star TV)에서 매일 2팀 정도의 무대가 생중계된다.


버스터즈는 '온써페'에 앞서 오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라이브 인 스튜디오 '드리미 라이브'(2nd Live in Studio Dreamy Live with BURSTERS)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첫 번째 라이브 생중계에 이어 이번에도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한 음질의 사운드를 선사할 계획이다. 최근 공개된 영국 투어 다큐멘터리 비하인드 등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들도 나누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사진=에버모어뮤직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