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JYP 공식입장 "영재 학폭 주장 게시자, 근거 제시 못했다"(종합)

입력 2020.10.22 08:24 수정 2020.10.22 08:24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갓세븐(GOT) 영재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다시 전했다.


지난 21일 보도된 갓세븐 영재의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처음에 "정확한 사실 관계를 조속히 파악해 입장을 발표하겠다"며 상황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JYP 공식입장 갓세븐(GOT7) 영재. 사진=뉴스1

상황 파악 이후에는 "영재와 관련한 논란과 관련,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JYP 측은 22일 갓세븐 팬 커뮤니티에 다시 한 번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영재에 관한 글을 쓴 분과 미팅을 한 결과 글쓴이는 온라인상에 게시한 글과 동일한 내용을 주장했으나 이를 뒷받침할 학폭이 있었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 사건 및 기타 사안들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명확한 근거 없이 제기되는 비방, 허위사실 유포와 추가적인 루머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