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100만' 트롯스타의 심정 "아직도 실감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입력 2020.10.22 16:29 수정 2020.10.22 16:29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임영웅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전했다.


지난 21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달성했다. 올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최고의 스타가 되면서 이룬 성과다.


임영웅은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에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행복한 날 만들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모두 좋은 날 되세요 사랑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손편지를 공개했다.


'100만' 트롯스타의 심정 가수 임영웅. 사진=뉴스1, 임영웅 유튜브 채널

편지에서 임영웅은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임영웅은 "가수로서 사랑 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네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