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스윗소로우X아이유, 데뷔 때 인연으로 '작은방' 컬래버

입력 2020.10.23 08:37 수정 2020.10.23 08:37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와 아이유가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한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22일 스윗소로우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스윗소로우 라이브 Ep.14'를 통해 "29일 신곡 '작은 방'을 발매한다. 이번 새로운 스페셜 싱글에는 아이유와 함께 한다"고 밝혔다.


스윗소로우X아이유, 데뷔 때 인연으로 '작은방' 컬래버 그룹 스윗소로우, 가수 아이유. 사진=사진=스윗소로우 컴퍼니, 뉴스1

아이유는 데뷔 초 스윗소로우가 진행한 라디오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에 게스트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아이유는 스윗소로우의 이번 신곡을 위해 피처링은 물론 마무리 작업까지 꼼꼼하게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스윗소로우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5집 PART.1 'NEW DAY'(뉴 데이) 이후 약 11개월 만에 팬들을 만난다. 아이유의 특별한 호흡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윗소로우컴퍼니 관계자는 "신곡 '작은 방'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기력해진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될 것"이라며 "스윗소로우의 풍성한 화음과 아이유의 음색이 더해져 때로는 처연하게, 때로는 아름답게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울림을 자극할 예정이다. 신곡 '작은 방'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