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I Remember" 방탄소년단 뮤비 감독이 된 정국

입력 2020.11.19 08:17 수정 2020.11.19 08:17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감성적 노래를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전날 자유롭고 소탈한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흑백사진으로 구성돼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뷔를 시작으로 슈가, RM, 제이홉, 지민, 진, 정국의 모습이 차례로 흐른다. 멤버들은 그윽한 눈빛으로 한곳을 바라보거나 눈을 감은 채 휴식을 즐기는 등 전체적으로 평온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I Remember"라는 가사 뒤에는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는 정국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은 정국은 앞서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를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로는 진정성 있게, 현실감 있는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촬영 비하인드를 밝힌 바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정국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BE'는 지금까지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이다. '~이다' '존재하다'라는 뜻의 'BE'는 형태를 규정 짓지 않고 열린 의미를 가진 단어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으로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생각,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일곱 멤버는 전곡의 작사·작곡은 물론이며 분야 별 총괄 담당자를 정해 앨범의 방향을 잡는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구성, 디자인 등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했다. 콘셉트 포토와 클립, 앨범 재킷, 뮤직비디오 등 비주얼 작업까지 어느 하나 방탄소년단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