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유겸, 실루엣의 주인공…갓세븐 멤버들의 응원 댓글

입력 2021.02.19 08:33 수정 2021.02.19 08:34

갓세븐 유겸, AOMG와 전속계약
박재범·쌈디 등 환영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AOMG는 새로운 아티스트의 영입이나 소속 뮤지션의 컴백을 알릴 때마다 티저를 선보이면서 기대감을 고취시키는 방식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도 실루엣이 등장하는 'Coming Up Next' 티저를 공개했었는데, 그 주인공이 갓세븐 유겸으로 밝혀졌다.


지난해 연말부터 갓세븐 멤버들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몇몇 멤버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곳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왔다. 그중 유겸은 사이먼 도미닉, 박재범, 그레이 등이 있는 AOMG와 논의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유겸, 실루엣의 주인공…갓세븐 멤버들의 응원 댓글

유겸, 실루엣의 주인공…갓세븐 멤버들의 응원 댓글

손을 잡을 것으로 예측되던 가운데 AOMG가 예고한 새로운 아티스트는 유겸이 맞았다. AOMG 측은 "유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AOMG와 함께 선보일 유겸의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겸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FRANCHISE' 댄스비주얼(원곡: Travis Scott ? 'FRANCHISE' Feat. Young Thug & M.I.A.)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이번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별다른 언급을 남기지는 않았다.


한 식구가 된 코드쿤스트, 그레이 뿐만 아니라 갓세븐 멤버인 뱀뱀, 제이비, 영재는 댓글을 남기며 갓세븐 막내 유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박재범은 유겸과 함께 춤추는 영상을 게재하면서 "식구가 된 걸 환영한다"고 했으며 사이먼 도미닉은 "유겸이 아옴그(AOMG)에 온 걸 환영하고 다들 시원하게 축하 여러번 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AOMG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