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전미도→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대되는 이유 셋

입력 2020.02.14 11:50 수정 2020.02.14 11:50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또 한번의 신드롬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3월 12월 첫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이유 3가지를 짚어본다.


전미도→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대되는 이유 셋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사진=tvN


# 신원호 감독 X 이우정 작가 조합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자아내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드라마를 선보여 왔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 뮤지컬 스타 전미도 신선한 조합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까지 스타성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웰메이드 제작진과 더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브라운관 첫 데뷔이지만 뮤지컬에서는 베테랑 연기자인 전미도까지 더해진 신선한 캐스팅 조합은 예상치 못한 또 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의대동기 5인방 케미 +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 폭발


이러한 기대와 관심을 입증하듯 지난 11일 공개된 짧은 하이라이트는 각기 다른 의대동기 5인방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시켰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케미 맛집"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