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이정현 하차 이후 요리는 개인채널에서…영화에 집중

입력 2020.05.22 17:10 수정 2020.05.22 17:10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배우 이정현이 영화 촬영으로 인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하차한다.


이정현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제 새 영화 '리미트' 촬영이 시작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이 저의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다"고 알렸다.


이정현은 "그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편스토랑'에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배우의 길로 돌아가는 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이정현 하차 이후 요리는 개인채널에서…영화에 집중 배우 이정현.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연기자로 돌아가는 그는 "여러분들 건강한 주말되시고, 곧 개봉하는 영화 '반도'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합류한 이정현은 '편스토랑'을 통해 뛰어난 요리 실력과 플레이팅 솜씨 뿐만 아니라 결혼 생활도 공개해 주목 받았다. 예능에 고정 출연한 적이 없는 이정현은 특기인 요리를 콘셉트로 하는 '편스토랑'에서 솜씨를 뽐냈다.


그에 힘입어 요리책을 출간했으며 요리를 주제로 하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이정현은 "요리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허접하지만 제가 직접 촬영하고 올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맛난 레시피 또한 지속적으로 공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편스토랑' 고정으로 함께 출연했던 정일우는 "고생하셨습니다 누나"라며 응원 댓글을 남겼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