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원더걸스 다음 결혼은 소희? JYP "남자 잘못 만날까 걱정"

입력 2020.06.30 09:25 수정 2020.06.30 09:25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원더걸스와 박진영이 끈끈한 정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을 앞두고 JYP 박진영과 만나는 원더걸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원더걸스는 박진영에게 선예, 혜림 다음으로 누가 결혼할 것 같은지 물었다. 박진영은 "먼저 가냐 나중에 가냐가 핵심이 아니라 가장 걱정되는 사람을 고를 수 있다. 항상 남자를 잘 만나야 할텐데, 잘못 만날 확률이 높은 사람이 있다"며 "안소희가 항상 걱정이지"라고 답했다. 박진영은 이기적이고 깍쟁이처럼 남자를 뜯어 봤으면 좋겠는데 가끔 보면 속이 폭발할 것 같다"며 소희가 걱정되는 마음을 드러냈다.


원더걸스 다음 결혼은 소희? JYP

원더걸스 다음 결혼은 소희? JYP

원더걸스 멤버들은 소희가 혜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로 했다며 다음 결혼 주자가 소희라고 몰래카메라를 했다. 박진영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누군지가 중요하지 어떻게 축하를 해줘", "소희는 누군지 모르면 어떻게 축하를 해. 얘 판단력이 가끔..."이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알고나자 박진영은 속았다는 사실보다는 "남자 볼 때 너무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단 말이야"라며 다행스러워했다.


원더걸스의 아버지나 다름 없는 박진영은 멤버들을 향한 애정도 표현했다. 그는 "첫째 딸 같다. 집안의 장녀. 연예인으로 제일 생각하지 않았다. 내 첫째 딸들인데 연예인을 하는 느낌이다"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원더걸스 다음 결혼은 소희? JYP

원더걸스 다음 결혼은 소희? JYP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캡처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