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드디어 만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1일부터 좌석별 티켓 오픈…예매 방법은?

입력 2020.08.01 14:45 수정 2020.08.01 14:45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네 차례 연기된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재개된다.


4월에서 7월 말까지, 약 네 차례 연기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토·일 5회씩 총 15회 개최된다.


송파구청에서 지침한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을 지키기 위해 플로어 석은 한자리 씩 띄어 앉고, 1층, 2층 객석은 한 자리 건너 두 자리 띄어 앉기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주말 오후 2시와 7시였던 공연 시간이 오후 1시와 7시 30분으로 변경된다.


드디어 만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1일부터 좌석별 티켓 오픈…예매 방법은?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오는 7일부터 공연된다. 사진=쇼플레이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일부 좌석이 변경되고 전체 관람객 인원이 축소되며 공연 일정 및 공연 시간이 변경돼 긴급하게 재예매를 진행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공지했다.


이에 기존 예매분은 일괄 취소되고, 기예매자들에게 선예매 기회가 부여된다. 선예매는 기존 구매 등급별로 진행한다. 오늘(1일) 오후 3시에는 기존 SR석 예매자를 대상으로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2일 오후 3시에는 R석, 3일 오전 11시에는 S, A, B석 예매자가 예매할 수 있다. 선예매 후 잔여석은 다음 등급 오픈시 함께 열린다. 기예매자가 아닌 일반 관객의 예매는 오는 3일 오후 4시부터 잔여석에 한해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