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운동화 누구일까…시즌2 애태우는 '펜트하우스'

입력 2021.01.13 14:30 수정 2021.01.13 14:30

'펜트하우스' 김소연을 지켜보는 '운동화'
시즌2는 2월 19일 첫방송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펜트하우스'가 벌써부터 시즌2 영상을 선공개했다. 시즌2 방영까지 꽤 기간이 남아 있지만 드라마를 향한 관심을 끌고 가겠다는 심산이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심수련(이지아)은 주단태(엄기준)에게 죽임을 당했다. 오윤희(유진)는 조작된 증거에 의해 범인이 됐다. 불륜 관계였던 천서진(김소연)과 주단태(엄기준)는 펜트하우스를 차지했다.


운동화 누구일까…시즌2 애태우는 '펜트하우스'

운동화 누구일까…시즌2 애태우는 '펜트하우스'

운동화 누구일까…시즌2 애태우는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측은 13일 짧은 시즌2 영상을 공개했다. 헤라팰리스의 여왕이 된 천서진이 등장한다. 천서진은 "왜 이렇게 찜찜하지 신경과민인가?"라며 위풍당당하게 걸어가다가 무언가를 보고 놀란다. 그는 찢겨진 드레스와 '죽어버려'라는 저주의 글씨가 가득한 포스터를 발견하고 경악해 주변을 의심스럽게 둘러본다. 그런 천서진을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 낌새를 느낀 듯 표독스럽게 주변을 둘러보던 천서진은 드레스와 포스터를 거칠게 떼어낸 뒤 서둘러 뛰쳐나갔다.


'펜트하우스'는 폭발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했다. 시즌1 마지막회는 28.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을 정도. 수많은 시청자들이 주목했던 드라마인 만큼 아직 풀리지 않은 진실에 대한 궁금증이 극에 달해있다.


제작진은 특별 편성된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 선보인 선공개 영상에 이어 천서진을 몰래 지켜보는 '운동화를 신은 인물'이 나오는 미리보기까지 공개하면서 시즌2를 향한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오는 2월 19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캡처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프레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