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남양주 팔당 맛집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힐링과 함께 맛도 느껴

입력 2020.02.14 16:58 수정 2020.02.14 16:58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남양주는 가볼만한곳이 많은 곳으로 주말을 이용하여 가볍게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고 힐링을 하기 위한 지역으로도 좋은 곳이다. 특히 남양주에는 맛집과 함께 카페들이 즐비해 있기로도 유명해 많은 이들이 찾는다.


남양주 하면 카페를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예쁘고 아름다운 카페들이 많이 있다.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유명한 카페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으로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쏭' 을 꼽아볼 수 있다.

남양주 팔당 맛집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힐링과 함께 맛도 느껴


'브레드쏭' 은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카페에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생소할 수도 있지만 '브레드쏭' 의 베이커리 맛을 본다면 쉽게 이해 할 수 있다.


'브레드쏭' 은 SBS 생방송 투데이에크루아상 맛집으로도 소개가 되었다. 프로그램 속 코너인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 신선함과 맛이 있는크루아상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레몬 머랭, 말차생초콜릿, 데블스 초콜릿 스프레드 등 여러 신선한 빵을 만나볼 수 있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지는 빵은 매일 당일 아침 새롭게 만들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언제든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창간!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