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탬버린즈(tamburins),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입력 2020.02.14 17:28 수정 2020.02.14 17:28

탬버린즈의 베스트 셀러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제공
선착순에 한해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스페셜 패키지 증정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Sheraton SeoulPalace Gangnam Hotel)과 함께 환절기 건조한 손 보습을 위한 ‘000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000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탬버린즈의 베스트 셀러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는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 스페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핸드크림이 포근한 휴식을 연상시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힐링감을 배로 선사한다.


탬버린즈(tamburins),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탬버린즈 X 쉐라톤 000 패키지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 페츌리, 샌달우드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 향으로 바르는 첫 순간 상큼한 시트러스 향부터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함까지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숫자 000은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만들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환절기 충분한 보습을 머금은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탬버린즈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000 패키지’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에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이 포함돼 제공된다.


탬버린즈(tamburins),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