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혼자 세상 사는 한혜진의 파격 화보 "美친 포스"

입력 2020.02.14 18:16 수정 2020.02.14 18:16

한혜진, 섹시한 비키니 화보로 '하퍼스 바자' 커버 장식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3월호의 얼굴로 발탁된 모델 한혜진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 모델 화보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 함께한 작업으로, 국내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톱 모델다운 놀라운 소화력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혼자 세상 사는 한혜진의 파격 화보 하버스 바자 3월호 커버 장식한 모델 한혜진

혼자 세상 사는 한혜진의 파격 화보

한혜진은 이탈리아의 뜨거운 태양 아래 이글거리는 듯한 화려한 컬러, 혹은 그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막 피어난 듯한 사랑스러운 플로럴 무드가 가득 담긴 펜디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특유의 자신감 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석양빛 컬러의 수영복을 입은 모습은 룩은 역시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낼 뿐 아니라 매니시한 오버롤에 이너웨어로 비키니를 매치한 감각적인 룩, 우아한 여성미에 시스루 디테일로 위트를 더한 플로럴 드레스 등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무드를 한 화보 속에서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혼자 세상 사는 한혜진의 파격 화보

혼자 세상 사는 한혜진의 파격 화보

최근 방송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해 사랑받고 있는 한혜진은 오랜만에 복귀한 패션 화보 촬영장에서도 여전히 빛났다. 현장에서 스텝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비주얼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며, 영하 7도의 추운 날씨에도 야외 촬영에도 거침없었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


한혜진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