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베라바이오, 테이크아웃용 식음료 포장을 위한 캔시머 '락캔롤' 선보여

입력 2020.09.16 17:09 수정 2020.09.16 17:09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베라바이오(운영본부 대표 권기선)가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추어 갓 만든 식음료의 맛과 향기를 보존하고 자칫 운반중 쏟아질 염려를 없앨 수 있으며 배달 안정성을 높여 주는 캔시머 ‘락캔롤’을 자체 개발해 ODM방식으로 생산하여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제품의 품질에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철저한 QC를 도입하여 생산한다고 전했다.


베라바이오, 테이크아웃용 식음료 포장을 위한 캔시머 '락캔롤' 선보여 락캔롤. ㈜베라바이오 제공

업체 관계자는 “즉석에서 만들어진 에스프레소 커피나 수제 맥주의 향취를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처럼 마실 수 있다면 좋겠다고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이라며 “판매자 입장에서는 맛이 변하지 않고 보관이 가능하며, 이동중에도 쏟아지지 않고, 대량 배송도 가능하다면 어려운 시기에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매출이 올라갈 수 있으니 그것또한 1석2조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업체 측은철저한 준비를 거쳐 이미 ODM방식의 제조와 제품 A/S망을 구축하였고, 제품구매시 무상설치도 해주고 있으며, 사전 예약후방문시에는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커피전문점, 치킨전문점, 수제 맥주점, 죽 전문점, 반찬코너, 막걸리점 등 음료와 음식을 망라하여 몇 초만에 캔이나 프라스틱 용기에 깔끔하게 실링하는 머신인 락캔롤(Lock Can Roll)이 이제 대세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미 수 차례에 걸친 기획 판매가 완판된 것은 절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고, 국내와 일본,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등 동남아 여러 지역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상담과 계약이 줄을 잇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업체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감사 행사로 사전 판매 예약을 받고 있으며 500대에 한정, 할인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한편, 베라바이오는 락캔롤(Lock Can Roll) 뿐만 아니라 업소용 제품으로는 새싹재배기, 진공포장기, 추출기, 애견 샤워부스 등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연구개발과 더불어 다수의 관련 기술 특허와 디자인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보급형, 사업자용, 가정용 모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