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헬렌카민스키, ‘아트 오브 울’ 캠페인 진행

입력 2020.10.16 14:20 수정 2020.10.16 14:20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에스제이그룹 (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가2020년 가을 겨울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아트 오브 울(THE ART OF WOOL)』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장인정신과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는 해당 브랜드는 지난 봄 여름 시즌에 진행되었던 ‘아트 오브라피아’캠페인에 이어천연 재생 섬유이자 가을 겨울 컬렉션의 메인 소재로 사용되는 ‘퓨어 메리노 울(Pure Merino Wool)’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아트 오브 울’ 캠페인을기획했다고 한다.


헬렌카민스키, ‘아트 오브 울’ 캠페인 진행

메리노 울 섬유부터 중간 과정인 울 콘(Wool Cone)과블록 햇(Blocked Hat), 완성된 울 모자까지 메리노 울 제품이 제작되는 과정을 매장 내 디스플레이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 오브 울’ 스페셜 디스플레이는 오는 10월16일부터 25일까지 헬렌카민스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10월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해당 기간 내 울 소재 제품구매(일부 품목 제외) 시 10% 할인혜택 및 햇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는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소재에 대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윤리적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한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