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이상이·구자성, 겨울 남자의 브로 케미(화보)

입력 2020.10.23 10:33 수정 2020.10.23 10:33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배우 이상이와 구자성의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GENTLEMANS COAT'라는 타이틀 아래 촬영이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각자 시크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이상이와 구자성은 캐주얼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코트 스타일링을 찰떡으로 소화해냈다.


이상이·구자성, 겨울 남자의 브로 케미(화보) 배우 이상이와 구자성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최근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윤재석 역을 맡아 사랑받은 이상이는 길쭉길쭉한 팔다리를 활용한 동적인 포즈를 적극적으로 구사해 겨울남자의 치명적인 섹시함을 화보에 담아냈다.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오연우 역으로 설레면서도 박력 넘치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구자성은 모델 출신 답게 훤칠한 키와 시원시원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세련미를 발산했다.


이상이와 구자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것처럼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두 배우는 웃음기 뺀 화보 촬영에 프로페셔널하게 집중을 하다가도 틈틈이 서로를 챙기는 등 촬영장 안팎을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이와 구자성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