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헤르짐머, 라탄 원목 가구로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입점

입력 2020.11.20 11:38 수정 2020.11.20 11:38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헤르짐머’가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헤르짐머 가구를 내년 1월 31일까지 7주간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8층 리빙관에서 접할 수 있다.


헤르짐머, 라탄 원목 가구로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입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헤르짐머 팝업스토어[사진제공=헤르짐머]

브랜드 측은 현재 매장에서 떠오르는 인테리어 트렌드인 원목 라탄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탄하면 여름 가구라는 인식이 높은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겨울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브라운 톤의 따뜻한 라탄 느낌의 가구를 가지고 나왔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하여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원목 선반, 베이직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라탄 가구를 활용해 내추럴한 인테리어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두 가지 타입의 감성을 충분하게 나타낸 뷘트 라탄 컬렉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11월에는 가을, 겨울을 겨냥한 친환경 원목 가구 유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헤르짐머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굳닷컴, 한샘몰, 리바트몰, 오늘의 집 등 다양한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