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발렌시아, '짧은 머리' 이강인 공개…구단 팀 훈련 참가

입력 2020.05.22 09:08 수정 2020.05.22 09:0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발렌시아가 팀 훈련을 재개했다. 길었던 머리를 자른 이강인은 해맑은 얼굴로 훈련에 임하며 특유의 정확한 왼발 슈팅을 선보였다.


발렌시아 구단은 21일(현지시간) 1군 선수들의 훈련 사진과 동영상을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게재했다.

발렌시아, '짧은 머리' 이강인 공개…구단 팀 훈련 참가 훈련 중인 이강인.사진=발렌시아CF 공식 SNS


이강인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강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 3월 12일 리그가 중단되기 전 발목 부상을 당해 우려를 샀지만 지난 9일 실시된 개별 훈련에 이어 이날 팀 훈련에도 정상적으로 참여, 부상에서 회복됐음을 알렸다.


개별 훈련 때 머리카락이 부쩍 길었던 이강인은 짧게 자른 모습으로 훈련에 나섰고 정확한 왼발 슈팅을 선보였다. 이강인은 동료들과 함께 스트레칭, 볼 뺏기 운동 등을 하면서 시즌 재개를 준비했다.


프리메라리가 팀들은 지난 5일부터 개인 훈련을 허용했고 17일부터 소그룹 팀 훈련을 시작했다. 모든 선수들은 매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한다.


스페인 현지에서는 오는 6월 12일 세비야와 레알 베티스의 안달루시아 더비를 시작으로 프리메라리가가 재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각 팀들은 11경기씩을 남겨두고 있다.


(뉴스1)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