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염경엽 감독 결국 '시즌 아웃'…SK, 남은 시즌은 박경완 감독대행 체제

입력 2020.09.08 08:40 수정 2020.09.08 08:40

염 감독은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

SK 와이번스가 염경엽 감독의 시즌 아웃을 공식 발표했다. 남은 시즌은 박경완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으로 이끌고, 염경엽 감독은 심신 안정을 위해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다.


SK는 8일 올해 잔여 시즌을 박경완 감독대행 체제로 치른다고 밝혔다. 염경엽 감독의 병원 검진 결과에 따른 결정이다.


염경엽 감독 결국 '시즌 아웃'…SK, 남은 시즌은 박경완 감독대행 체제

염경엽 감독은 지난 6일 실시한 병원 검진 결과 영양 및 수면 상태가 우려된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에 SK는 구단 내부 회의를 거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올해 SK의 잔여 시즌은 8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전을 포함한 42경기다.


염경엽 감독은 지난 6월25일 두산 베어스와의 홈 경기 더블헤더 1차전 중 건강 이상으로 쓰러졌다. 정밀 검진 결과 심신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고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힘썼다.


건강을 어느 정도 되찾은 염경엽 감독은 지난 1일 인천 LG 트윈스전을 시작으로 사령탑에 복귀했다. 그러나 지난 6일 잠실 두산전을 앞두고 구장에 도착한 뒤 무기력증을 호소,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검진을 받았고 결국 다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뉴스1)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