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러브,로지' 릴리 콜린스, 미모는 오늘도 열일…독보적 청순러블리

입력 2020.02.14 15:06 수정 2020.02.14 15:06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로지 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러브,로지' 릴리 콜린스, 미모는 오늘도 열일…독보적 청순러블리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 인스타그램.


사진 속 릴리 콜린스는 긴 머리를 풀고 카메라를 내려다 보고 있다. 특히 릴리 콜린스의 길고 긴 속눈썹과 촉촉한 입술 매혹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릴리 콜린스는 청순한 미모를 숨김없이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의 배우 릴리 콜린스는 1989년생으로 미국의 배우겸 모델이다. 그녀는 영국의 록밴드 제네시스 출신 뮤지션 필 콜린스의 딸로도 유명하다. 지난 1999년 영화 '타잔'의 목소리 연기로 데뷔한 릴리 콜린스는 이후 '블라인드 사이드' '프리스트' '어브덕션' '백설공주' '스턱 인 러브' '잉글리쉬 티처' '섀도우 헌터스' '러브, 로지' '투 더 본' '옥자' '할로 오브 스타'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돌킨'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봉준호 감독의 '옥자'를 통해 2016년 내한해 국내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크리스티안 디터 감독의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는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 겪어온 단짝 로지와 알렉스가 고등학교 졸업 후 한 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가운데 끝없이 엇갈리는 12년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멜로 로맨스 물이다.

'러브,로지' 릴리 콜린스, 미모는 오늘도 열일…독보적 청순러블리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배우 릴리 콜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 스틸컷.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는 지난 2014년 12월10일 개봉돼 당시 29만6748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의 러닝타임은 102분이고, 15세 관람가이다.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에는 릴리 콜린스,샘 클라플린, 크리스티앙 쿡, 제이미 윈스톤, 수키 워터하우스, 탐신 에거튼, 제이미 비미시, 로칸 크래니치 등이 출연했다. 영화 '러브,로지'(러브, 로지)는 네이버 영화기준 관람객 7.98점, 기자 평론가 5.00점, 네티즌 7.65점을 받았다.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 겪어온 단짝 로지와 알렉스는 고등학교 졸업 후 영국의 작은 고향마을을 떠나 미국 보스턴의 대학에 함께 가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서로의 감정을 숨긴 채 각자 다른 파트너와 간 졸업파티에서 한 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두 사람. 미국에서 계획대로 인생을 설계해 나가는 알렉스와 달리 로지는 꿈을 접은 채 고향인 영국의 호텔에서 일한다. 몇 년 후, 보고 싶다는 알렉스의 연락을 받은 로지는 다시 한번 희망을 품고 보스톤으로 향하지만 이미 알렉스의 옆에는 다른 여자가 서있는데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