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전소미, 솔로 데뷔 후 수입은? "부모님께 좋은 신발 사드릴 정도"

입력 2020.06.29 20:26 수정 2020.06.29 20:26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가수 전소미가 자신의 수입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소미, 솔로 데뷔 후 수입은?


박명수는 전소미에게 프로그램의 공식 질문인 수입에 관해 물었다. 전소미는 "데뷔곡을 내고 나서 광고를 많이 찍었다"며 "엄마, 아빠에게 좋은 신발 하나씩 사드릴 정도 된다. 부모님 두 분 다 광고 찍기 전보다 조금 더 살짝 밝아지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광고를 찍기 전에 스케줄 갈 때 엄마가 '잘 다녀와'라고 하셨다. 그런데 지금은 '잘 다녀와 우리 딸'이라고 하신다. 아빠도 조금 더 스윗해졌다"고 덧붙였다.

전소미, 솔로 데뷔 후 수입은?


전소미는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30대까지 제 미래에 대한 계획이 서있다"며 "아직까지는 솔로로 데뷔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여기에 전념할 계획"이라면서 "30대에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 액션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 태권도를 8년 동안 했다. 영어도 가능하니 해외진출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전소미는 01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이며, 걸그룹 I.O.I의 센터로 활약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전소미 인스타그램.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