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연 매출 7억? 화끈한 불맛, 직화 주꾸미 볶음 맛 비결?

입력 2020.09.16 12:44 수정 2020.09.16 12:44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9월 16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1401회 방송 안내가 공개됐다.


16일 수요일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이날 방송은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 시청자들에게 제공된다.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연 매출 7억? 화끈한 불맛, 직화 주꾸미 볶음 맛 비결?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1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다음은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1401회 방송 안내이다.


1401회

1. 식용 꽃을 키우는 미녀 농부

2. 코로나19! 보라카이 & 로마로 떠나는 랜선 여행

3. 연 매출 7억! 화끈한 불맛, 직화 주꾸미 볶음

4. 7천만 원으로 꾸민 100년 된 농가 주택

5. 중장년 건강 지키는 탄탄한 근육 저축법

1.[청춘 GO] 식용 꽃을 키우는 미녀 농부


경기도 화성. 형형색색 아름다운 색을 뽐내는 꽃이 가득한 농장에 하루 12시간 이상을 머문다는 박선영(37) 씨. 그녀는 식용 꽃과 허브를 키우고 있다. 사실 처음부터 식용 꽃을 키우기 시작했던 건 아니다. 스무 살, 미술을 전공해 디자이너 일을 시작한 그녀. 하지만 무언가에 얽매여 사는 삶이 싫어 돌연 관두고 동생이 하는는 허브와 식용 꽃 농장일을 돕다 4년 전 본격적으로 꽃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꽃을 키우는 일 외에도 음식과 조화를 이루기 좋은 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하며, 동서양을 넘나드는 다양한 꽃 요리를 만들고 있다. 고기에 꽃향기를 입혀 비린내를 잡은 오레가노 채끝 말이 부터 발사믹 소스를 뿌린 꽃 샐러드와 신맛 나는 베고니아와 달콤한 과일로 맛의 조화를 이룬 월남쌈까지. 자신의 삶에 변화를 가져다준 아름다운 꽃으로 맛있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박선영 씨를 <청춘 GO>에서 만나본다.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연 매출 7억? 화끈한 불맛, 직화 주꾸미 볶음 맛 비결?


2.[줌인~ 현장 속으로] 코로나19! 보라카이 & 로마로 떠나는 랜선 여행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요즘, 집에만 있는 이들을 위한 이색 여행이 뜨고 있다! 직접 떠나지는 못해도 영상으로 보고 즐기는 랜선 여행! 해외 교민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통해 힐링을 느끼고 소통한다는 이들. 그래서 특별히 ‘오늘저녁’ 시청자들을 위해 1일 가이드로 나섰다. 바로 이탈리아 로마에 사는 권진완 씨와 필리핀 보라카이에 사는 장진규 씨. 지금도 외국인의 입국이 금지되어있는 필리핀 보라카이는 관광객들이 없어 모든 일상이 정지되어있는 상황. 해외 관광객이 주로 방문하는 지역인 만큼 해변을 따라 즐비했던 가게들도 현재 모두 문을 닫고 대부분의 경제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관광객이 아무도 없는 해변은 그 어느 때보다 깨끗하고 아름답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관광 국가인 이탈리아는 코로나 초창기에 가장 많은 타격을 입었던 나라 중 하나. 두 달간 국가 폐쇄령까지 내릴 정도로 심각했지만, 지금은 어느 정도 안정을 찾은 상황이다. 현재 유럽 간 이동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코로나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관광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데. 필리핀 보라카이와 이탈리아 로마를 랜선 여행으로 떠나본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