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리뷰LOG]이지혜, 시어머니표 레시피 공개 "결혼 잘한것 같아요?"

입력 2021.01.13 15:00 수정 2021.01.13 15:00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가 시어머니표 마약 깻잎전, 불고기 육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11일 이지혜의 채널에는 "관심이들 까꿍! 관심이들의 뜨거운 성화에 힘 입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시어머니표 레시피 2탄! 오늘은 어머님께서 깻잎전이랑 육전 레시피를 관심이들을 위해 들고 오셨어요. 정말 간단하고 정말 정말 맛있으니까 꼭 집에서 직접 해보세요! 시어머님의 요리조리! 다음에도 찾아올 수 있을 지는 여러분의 반응에 달려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시어머니표 마약 깻잎전, 불고기 육전 레시피! 계란장급 핵맛 보장!!'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리뷰LOG]이지혜, 시어머니표 레시피 공개 사진=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는 "시어머니의 마약 계란장이 화제가 되었다"며 "오늘 초대손님 큰태리의 어머니를 모셨습니다"는 말과 함께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지혜는 어머니를 향해 "어머니 지난번에 난리가 났어요. 댓글 장난 아니었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시어머니는 "요리는 어느 주부나 다 잘하셔요. 좋은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또 이렇게 성원에 힘을 입어서 깻잎전과 육전을 보여드리려고 해요"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리뷰LOG]이지혜, 시어머니표 레시피 공개 사진=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는 "어머니가 항상 조곤조곤하세요. 어머니의 품성을 우리 큰태리가 닮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머니?"라며 남편을 칭찬했고, 이어 "저희 남편도 결혼 잘 했어요 어머니?"라고 묻자 시어머니는 "아주 잘했지! 너무너무 잘했지!"라며 며느리를 향한 사랑을 보여주었다.


깻잎전 레시피는 계란 3개, 마늘 반 스푼, 소금 두 꼬집, 참기름을 넣고 섞어준 후 깻잎에 계란물을 묻혀서 구워서 만들면 완성된다. 불고기 육전은 핏물 제거한 고기와 맛소금, 후추, 참기름, 밀가루, 계란물을 묻인 후 구우면 완성되는 간단 레시피다.


[리뷰LOG]이지혜, 시어머니표 레시피 공개 사진=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세 사람은 깻잎전과 육전을 맛있게 즐겼다. 이지혜는 갑작스럽게 양파소스가 떠올랐다며 양파, 청양고추, 식초, 간장을 넣고 양파절임을 만들어서 먹방을 마무리했다.


이지혜는 "여러분 정말 감사하게도 우리 어머니의 깻잎전과 육전으로 한 끼를 먹고 있는데 꼭 한 번 따라해 보시고,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프레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