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독립했던 이승기, 소속사로 돌아갔다

입력 2021.06.10 15:16 수정 2021.06.10 15:16

이승기, 후크엔터와 다시 계약 체결
1인기획사 휴먼메이드는 유지
"새로운 시도 지지할 것"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인 기획사를 세웠지만 소속사였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다시 손잡았다.


이승기와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는 지난 5월 31일을 끝으로 계약을 종료했다. 데뷔 때부터 17년 간 함께 한 이들은 식구에서 조력자로 관계를 바꾸었다. 이승기는 1인 기획사인 휴먼메이드를 세우며 독립했다.


이와 동시에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다인 소속사가 열애를 인정하는 입장을 낸 데 이어 이승기는 열애 보도 이틀 후 홍보대행사를 통해 입장을 발표했다.


독립했던 이승기, 소속사로 돌아갔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뉴스1

그런데 10일, 후크 측은 이승기와 다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내용의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이승기는 데뷔 17주년을 맞아 기존의 틀을 깨고 좀 더 폭넓고 다양한 분야에서 자유롭고 창의적인 창작 활동을 하면서 국내외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이 활동은 새로 설립한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후크와는 다시 한 식구가 됐다. 후크 측은 "이승기와 다시 한번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7년 동안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이승기 옆을 지키면서 가수이자 배우, MC, 만능 엔터테이너인 이승기의 활발한 작품 활동을 계속적으로 전폭 지원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앞으로도 이승기가 모든 분야에서 더욱 발전적이고 독보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며 이승기가 휴먼메이드와 함께 선보일 독립적이고 독창적인 창작 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시도들에 대해서도 적극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했다.


"이승기는 더욱더 발전적이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