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 5가지 관전 포인트

입력 2021.09.28 14:21 수정 2021.09.28 14:21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가 BL 웹드라마 신작 '플로리다 반점'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플로리다반점'은 SNS 핫플레이스인 루프탑 중식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드라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의 유환과 차우민, yg kplus의 문강혁, 구독자 30만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준까지 5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 5가지 관전 포인트

오픈주방에서 일하는 꽃미남 직원들과 플로리다를 떠올리게 하는 곳곳의 소품, 남산의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배경 등 인테리어와 경치를 보는 재미가 있다. 배경이 중국집이니만큼 짜장과 짬뽕 같은 일반 중국집 메뉴 이외에도 감자전, 월남쌈, 쌀국수 등이 화려한 그릇에 소담하게 담겨 나온다.


극중 은규는 짜장면에 슬프면서도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해원에게 설명해준다. 현수막에 그려져 있는 남자 실루엣의 정체 등 전혀 연관성 없어 보이는 플로리다와 반점이라는 두 단어가 어떻게 이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타지에서 생활하게 된 해원에게 엄마이자 이모 같은 존재인 게스트하우스 주인 윤예희, 플로리다 반점에 온 이유가 궁금해지는 엉뚱한 매력의 윤다인, 직원들의 외모 때문에 벌어지는 손님들과의 해프닝 등이 그려진다.


'플로리다 반점'은 10분 8부작의 로맨스 드라마로, 국내에서는 아이돌로맨스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정오에 시청할 수 있다.


사진=무빙픽쳐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뉴스컬처 카카오톡채널 추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