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롯데시네마, 호소다 마모루 '용과 주근깨 공주' 독점 상영

입력 2021.09.28 16:10 수정 2021.09.28 16:10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용과 주근깨 공주'가 오는 29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용과 주근깨 소녀'는 엄마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노래할 수 없게 된 소녀 ‘스즈’가 50억명이 모인 가상세계 U를 통해 화제의 가수 ‘벨’로 다시 태어나며 펼쳐지는 메타버스 힐링 판타지 영화다.


롯데시네마, 호소다 마모루 '용과 주근깨 공주' 독점 상영


제작비 300억원이 투입된 '용과 주근깨 공주'는 감독 필모그래피 중 최초로 시네마스코프 제작 방식을 채택했으며, 캐릭터에 3D 애니메이션 CG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도전과 화려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제74회 칸영화제 ‘칸 프리미어’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지난 주말 이틀동안 개봉 전 최초 상영회를 진행했다. 초대형 스크린 수퍼플렉스 G와 세계최대 크기의 LED스크린으로 선명하고 정교한 색감을 자랑하는 컬러리움에서 열렸으며 영화의 시각적 쾌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관객들의 예매 행렬과 함께 관람 후 끊임없는 호평들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개봉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차에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앞면은 주인공 ‘스즈’와 그의 아바타 ‘벨’이 함께 노래하는 청량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뒷면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한국 관객들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겼다. 또한 감독이 직접 그린 ‘벨’ 캐릭터 스케치가 그려져 있어 한층 더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개봉 2주차 특전은 ‘시네마스코프 카드’다. 앞면에는 영화 속 장면이, 뒷면에는 라인아트가 그려져 있는 시네마스코프 비율의 카드로 총 두 종으로 출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뉴스컬처 카카오톡채널 추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